계간《대산문화》소개
구독안내
지난호 보기
2025년 봄호
2024년 겨울호
2024년 가을호
2024년 여름호
2024년 봄호
2023년 겨울호
2023년 가을호
2023년 여름호
2023년 봄호
2022년 겨울호
2022년 가을호
2022년 여름호
2022년 봄호
2021년 겨울호
2021년 가을호
2021년 여름호
2021년 봄호
2020년 겨울호
2020년 가을호
2020호 여름호
2020년 봄호
2019년 겨울호
2019년 가을호
2019년 여름호
2019년 봄호
2018년 겨울호
2018년 가을호
2018년 여름호
2018년 봄호
2017년 겨울호
2017년 가을호
2017년 여름호
2017년 봄호
2016년 겨울호
2016년 가을호
2016년 여름호
2016년 봄호
2015년 겨울호
2015년 가을호
2015년 여름호
2015년 봄호
2014년 겨울호
2014년 가을호
2014년 여름호
2014년 봄호
2013년 겨울호
2013년 가을호
2013년 여름호
2013년 봄호
2012년 겨울호
2012년 가을호
2012년 여름호
2012년 봄호
2011년 겨울호
2011년 가을호
2011년 여름호
2011년 봄호
2010년 겨울호
2010년 가을호
2010년 여름호
2010년 봄호
2009년 겨울호
2009년 가을호
2009년 여름호
2009년 봄호
2008년 겨울호
2008년 가을호
2008년 여름호
2008년 봄호
2007년 겨울호
2007년 가을호
2007년 여름호
2007년 봄호
2006년 겨울호
2006년 가을호
2006년 여름호
2006년 봄호
2005년 겨울호
2005년 가을호
2005년 여름호
2005년 봄호
2004년 겨울호
2004년 가을호
2004년 여름호
2004년 봄호
2003년 겨울호
2003년 가을호
2003년 여름호
2002년 하반기호
2002년 상반기호
2001년 하반기호
2001년 상반기호
2000년 하반기호
2000년 상반기호
창간호
지난호 보기
2025년 봄호
2024년 겨울호
2024년 가을호
2024년 여름호
2024년 봄호
2023년 겨울호
2023년 가을호
2023년 여름호
2023년 봄호
2022년 겨울호
2022년 가을호
2022년 여름호
2022년 봄호
2021년 겨울호
2021년 가을호
2021년 여름호
2021년 봄호
2020년 겨울호
2020년 가을호
2020호 여름호
2020년 봄호
2019년 겨울호
2019년 가을호
2019년 여름호
2019년 봄호
2018년 겨울호
2018년 가을호
2018년 여름호
2018년 봄호
2017년 겨울호
2017년 가을호
2017년 여름호
2017년 봄호
2016년 겨울호
2016년 가을호
2016년 여름호
2016년 봄호
2015년 겨울호
2015년 가을호
2015년 여름호
2015년 봄호
2014년 겨울호
2014년 가을호
2014년 여름호
2014년 봄호
2013년 겨울호
2013년 가을호
2013년 여름호
2013년 봄호
2012년 겨울호
2012년 가을호
2012년 여름호
2012년 봄호
2011년 겨울호
2011년 가을호
2011년 여름호
2011년 봄호
2010년 겨울호
2010년 가을호
2010년 여름호
2010년 봄호
2009년 겨울호
2009년 가을호
2009년 여름호
2009년 봄호
2008년 겨울호
2008년 가을호
2008년 여름호
2008년 봄호
2007년 겨울호
2007년 가을호
2007년 여름호
2007년 봄호
2006년 겨울호
2006년 가을호
2006년 여름호
2006년 봄호
2005년 겨울호
2005년 가을호
2005년 여름호
2005년 봄호
2004년 겨울호
2004년 가을호
2004년 여름호
2004년 봄호
2003년 겨울호
2003년 가을호
2003년 여름호
2002년 하반기호
2002년 상반기호
2001년 하반기호
2001년 상반기호
2000년 하반기호
2000년 상반기호
창간호
계간《대산문화》소개
구독안내
문학과 미술의 만남
새로운 길
노트 위 패스포트
머물고 지키는 힘
대산초대석
이제 스스로 우리의 세계를 발견해야 한다
기획특집
「인어공주」 줄거리
언니들의 복수
차갑고 쓸쓸한
인간에 대한 오해
세탁기 속의 그녀
열다섯 살
사랑을 잃고 나는 부르네
인문에세이 - 길을 묻다
AI 시대의 창작 윤리
대산칼럼
생명 이야기
가상인터뷰
남들이 스치고 지나간 자리에 남은 가난한 아름다움
나의 사진첩
1982년 조선일보 신춘문예 시상식장에서
우리 그림 산책
호방한 붓질로 그려낸 신선들의 행렬
내 문학의 공간
창작별서 세이헌(創作別墅 洗耳軒)
인생식당
소울이 통하는 맛, 밀크홀
내 인생의 OO
별에 대하여
광화문글판
광화문글판 여름편
탄생 100주년 문학인 기념 : 나의 아버지
시에 묻힌 촉촉한 기억들
실향과 둑길의 시인
한가닥 구름이 이는 것이 태어남이요,사라지는 것이 죽음이라
근대의 풍경
헌책방 50년 순례기
나의 데뷔작
한 서양학자의 정신적 귀향 소설
시
잊히지 않는 것들 외 1편
파과 외 1편
단편소설
길에 갇히기 전에
동화
멀리뛰기 천사
글밭단상
아름다운 나의 백반집
할머니 손닿는 곳마다 환하다
글렌 굴드와 『풀베개』
오늘의 화제작
타인의 방에 거처하는 세 가지 방법
원작 대 영화
습지가 가르쳐 준 생존의 시
이 계절의 문학
챗GPT의 등장, 문학이 직면한 도전과 미래는……
문학현장
인간 오에 겐자부로를 말하다
주체에서 타자로, 경청하는 문학
우리 문학의 순간들
『홍길동전』, 펭귄 클래식에 선정되다
명작순례
이야기되지 않는 삶 속에 숨겨진 가치를 이야기하다
번역후기
섬뜩과 매혹을 넘나들며
번역서리뷰
원문을 보다 원문답게 만드는 작업
창작후기
문을 연다는 건
새로 나온 책
한국문학 번역지원, 외국문학 번역지원, 대산창작기금
재단 소식
2023 외국문학 번역지원 공모
2023년 여름호 (통권 88호)
가
+
가
-
2023년 여름호 (통권 88호)
목차
가
+
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