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여름호 (통권 92호)
- 영화는 철부지 정신으로 즐기는 위안
- 이장호 영화감독과의 대화
- 유지나
대산초대석
- 바다와 음악을 닮은 글쓰기
- 2023 노벨문학상 수상자 욘 포세와의 만남
- 정여울
세계작가와의 대화
- 몹시 하트하트
- 윤고은
노트 위 패스포트
단편소설
백민석
동화
전앤
- 의심의 소녀 공개
- 김명순
문학과 미술의 만남
- 효율성(efficiency) 뒤에 가려졌던 충분성(sufficiency)의 가치
- 김병권
인문에세이 - 길을 묻다
- 빨리감기가 안 되는 경험들
- 박상수
대산칼럼
- 기본에 철저한 ‘제대로 된 기자’ 만들기
- 사쓰마와리 <하>
- 임철순
근대의 풍경
- 「젊은 느티나무」의 작가와 부정확한 독자인 아들
- 나의 어머니 강신재
- 서기영
탄생 100주년 문학인 기념 : 나의 아버지·나의 어머
- “시인은 모국어를 영생시키고 존재를 노래로 지켜야”
- 나의 아버지 신동집
- 신희원
- 끝나지 않은 마지막 여행
- 나의 아버지 차범석
- 차혜영
탄생 100주년 문학인 기념:나의 아버지·나의 어머니
- 「별빛보다 멀고 아름다운」의 뒤셀도르프 비스마르크
- 윤순례
내 문학의 공간
- 알프스를 넘어가는 자전거 여행
- 채호기
나의 사진첩
- 일기와 소설의 차이
- 김언수
나의 데뷔작
- 지금은 여기 없는…
- 윤후명
인생식당
- 등소평 선배와의 삼배(三杯)
- 유중하
가상인터뷰
- 노래의 탄생
- 성기완
결정적 순간
- 주인의 이름이 새겨진 백자들
- 조선시대 일상이 엿보이는 귀중한 자료
- 박정민
문화유산발굴기
- 잃어버린 죽음의 저의
- 박상연 소설 『DMZ』와 박찬욱 영화 <공동경비구역 JSA>
- 김남석
원작 대 영화
- 시는 누가 쓰지? 공개
- 시집 『너와 바꿔 부를 수 있는 것』
- 강우근
창작후기
- 한국의 릴케, 독일을 방문하다
- 독역 이승우 장편소설 『한낮의 시선』
- 고유리
번역후기
- 시를 쓰지 않는 것이 유일하게 시를 쓰는 방법
- 일역 김연수 장편소설 『일곱 해의 마지막』
- 박상도
번역서리뷰
- 자유로운 영혼이 낭만을 노래하다
- 프리드리히 슐레겔 장편소설 『루친데』
- 박상화
명작순례
이 계절의 문학
전혼잎
오늘의 화제작
- 양귀자 장편소설 『모순』
우리 문학의 순간들
재단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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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1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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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1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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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1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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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1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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