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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간《대산문화》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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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학과 미술의 만남
눈꽃송이
노트 위 패스포트
그 모든 골목마다 두고 온 것들
대산초대석
한국미술, 재료학의 중요성 깨달을 때다
가상인터뷰
“당신들이 살고 있는 나라가 우리가 살고 싶어 했던 나라다”
인문에세이 - 길을 묻다
섬진강 들녘에서 창작판소리를 생각하다
기획특집
기획의 말
죽음의 서사, 한국의 정치팬덤
트로트 팬덤, 중년들의 해방구
팬은 소비자인가, 생산자인가, 혹은 주주인가?
사랑이라는 퍼즐을 따로 또 같이 맞추는 사람들
대산칼럼
포스트휴먼 예술이 온다
나의 데뷔작
역사 속을 뚜벅뚜벅 걸어가는 사람들
내 인생의 OO
“나 다시… 돌아갈래!!”
나의 아버지
싸우지만 싸우지 않는 것으로 싸우는 일
근대의 풍경
구한말 신종교의 발흥과 개벽적 사유
인생식당
천국으로 가는 길은 늘 혼자여서
광화문글판
발꿈치를 들어요 첫눈이 내려올 자리를 만들어요
나의 사진첩
2008년 아라비아해상의 유조선에서
내 문학의 공간
세상의 모든 벤치
문화유산발굴기
아스팔트 밑에 자리한 조선의 역사 : 서울 발굴 이야기
시
입장立場 속으로, 미자, 微子에게
열하고도 둘, 괜찮은 마음
단편소설
도서관 물귀신
한겨울 따뜻한 실내에서
글밭단상
아직도, 이 독한 ‘오리엔탈리즘’
겨울의 몫
비 카인드 리와인드*
동화
외계인
오늘의 화제작
이것은 사랑이 아니다
원작 대 영화
시와 과학의 만남
우리 문학의 순간들
음지에 있던 퀴어 문학이 양지로 나오다
문학현장
제31회 대산문학상 수상작 선정
발견의 힘
한국판 홀로코스트 서사의 한 극점
사라진 ‘당선자’를 찾아서
훌륭한 번역으로 재현된 세계문학
이 계절의 문학
욘 포세가 궁금한 당신께
연구후기
한국문학의 형성을 가깝게 또 멀리서 읽기
번역서리뷰
우리 시대 무늬의 마음(文心)
창작후기
은유, 그리고 어떤 연애담
명작순례
죽음과 죄의식의 극복으로서의 문학
새로 나온 책
대산창작기금, 한국문학 번역·연구·출판지원 등
재단 소식
개최 등
2023년 겨울호 (통권 9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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